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하는 질문 FAQ

+MORE
  • [ 배송전취소 ] 배송 전 상품 및 옵션 변경 / 주문취소 /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 전 결제취소 및 교환, 주소변경은 Lounge-B 측에서만 가능하며, 게시판에 문의시 누락될 위험이 있습니다.

    반드시 Q&A 문의 남기신 후, 본사 고객센터로 변경 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Lounge-B 고객센터(080-202-5005)


    (단,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확인이 되어도 이미 출고 과정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취소/변경은 불가며, Lounge-B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최초 주문당시에 신중히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AM 10:00~12:00 / PM 1:00~5:00

  • [ 상품문의 ] 품절인데 혹시 재입고가 가능한가요?

    홈페이지에서 품절로 처리를 도와드리기 전에, 제조협력업체로 연락하여

    상품의 재고 및 진행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 [ 상품문의 ] 모델컷과 상품컷의 컬러가 다른데, 어떤 컬러와 비슷한가요?

    상품 컬러는 개인의 디스플레이 모델사양과 해상도에 따라 차이 있을 수 있으며,

    모델컷보다는 디테일컷 (상품컷)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 [ 상품문의 ] 사이즈 문의

    개개인의 체형에 따라 핏이나 라인이 다를 수 있습니다.                   

    구매 전 꼭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실측(사이즈표)을 참고하여주세요.

  • [ 배송전취소 ]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기존에 주문해주신 상품이 아직 발송 전 상태일때 묶음 배송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상품의 상품 준비 기간이 더 소요될 경우 배송시간이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여러상품 주문을 각각 따로하시거나 주문건이 두개 이상일 경우,

    고객센터(080-202-5005) 또는 Q&A 게시글을 이용하여 묶음배송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 [ 배송전취소 ] 주문한 상품이 품절 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어요.

     

    먼저 주문하신 상품 품절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당일출고 품목 제외 후, 일반 배송 상품들의 경우 결제 완료된 주문건대로 입고 요청이 진행되기 때문에

    제조 협력 업체의 원단품절 및 제작중단 등에 의한 사유로 부득이하게 상품이 품절 될 수 있습니다.

    품절 확인이 되는대로 문자 발송 또는 유선안내 드리고 있으며, 품절 안내시 양해 부탁드립니다.

    품절 상품에 대한 처리(교환 및 환불)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도와드리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Q&A 게시글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 품절 상품 취소로 인하여 무료배송 조건에 충족되지 않아 ,배송비 발생시 배송비는 Lounge-B에서 부담해드립니다.

    (단, 상품 수령 후 반품시 초기 배송비 부담해 주셔야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배송문의 ]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저희 Lounge-B는 재고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결제가 완료된 날부터 (주말, 공휴일을 제외) 기본  2~4일이 소요되며,

    지역 및 택배사 업무 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도서 지역 및 산간 지역 : 1-2일 더 소요됩니다.

     

                                                                           

    주문폭주 제품 또는 리오더중인 제품의 경우 추가 지연이 발생하실 수 있으며

    입고중 제조 협력 업체 사정으로 인해 품절이 발생 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입고지연 및 품절의 경우 개별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 배송문의 ] 배송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배송 조회가 되지 않아요.

    물류센터에서 출고가 된 시점이 아닌 한진택배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출고 후 한진택배으로 운송되어 운송장 정보를 전송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배송조회는 출고 문자 안내를 받아보신 후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며, 출고 후 보통 1~2일 이내에 배송이 완료됩니다. (제주,산간지역 제외)               

    택배사 및 지역 물량에 따라서 배송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 교환문의 ] 교환절차 및 주의사항

    상품 착용흔적과 손상이 없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주문서 당, 교환 및 반품은 1회만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하여 신중한 초이스 부탁드립니다!                                       


    주말포함 7일안에 반품신청과 반품하실 상품을 Lounge-B로 보내주셔야야 합니다.

    기간 내 도착하지 않을 경우에는 교환/반품접수가 자동으로 취소되며, 반송되오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A. 제품 수령 후 3일 이내로 Lounge-B 고객센터(080-202-5005)또는 Q&A게시판을 통해서 접수신청을 해주세요!

                                                     

    B. 한진택배로 반품(방문픽업)신청을 해주세요.<해당 운송장번호로접수/착불접수>

    (ARS 접수방식으로 한진택배측으로도 직접 반품접수를 신청하여, Lounge-B 홈페이지 및 한진택배에 각각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사전 접수진행을 해주셔야만 Lounge-B로 도착 후 교환으로 처리가 됩니다.

    ※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꼭 결제 후 보내주세요. (편의점 택배 포함)                                 

    (타택배 이용시 부득이하게 착불로 보내실 경우 추가 운임비 또한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주소 : 반품 주소: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프리미엄 아울렛로 33-18 (보라색 건물)


    C. 상품 확인 후 처음과 같은 상태로 훼손없이 포장하여 보내주세요.         

    포장을 제대로 안해 저희쪽으로 오는 도중에 생기는 훼손과 불량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며,

    이부분은 고객님께서 책임져주셔야 하므로 반드시 주의해주세요.                                                                                       


    사은품을 받아보셨을 경우에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이 아닐경우 또는 부분반품 및 교환을 동시에 요청하실 경우 고객센터(080-202-5005) 또는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D. 저희 Lounge-B는 배송 전 검수 과정을 꼼꼼히 거쳐 상품을 발송해드리고있습니다.


    불량 및 오염을 발견하셨을 경우 수령 후 제조협력 업체의 정확한 불량여부 확인을 위해

    3일 이내로 저희측으로 접수해주셔야 하며, 제품 수령 기간이 지난 제품, 시착과 흔적이 있는 제품은

    불량 및 오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 ACC, JEWEIRY 카테고리 상품의 경우 정확한 시착여부 확인이 불가하며,

    시 착용만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어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착용 후에 불량 발견이 될 경우 처리는 어렵습니다.


       검수 후 출고를 도와드리고 있으나 간혹 실수로 불량상품이 배송되는 부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리며, 착용 전 확인부탁드립니다

  • [ 교환문의 ] 교환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한진택배 택배사 반품접수 착불로 받고 있으며

    타 택배사 이용시 불량/오배송의 경우라도 운임비를 선불로 결제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 (편의점택배 포함)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추가 운임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배송비는 입금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무통장 및 카드결제수단은 부분환불이 가능하여 차감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결제 부분취소 불가)  

    부득이하게 배송비 동봉시 꼭! 밀봉하여 보내주셔야합니다. (분실시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교환배송비 (단순변심)

    상품교환 시 왕복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타 택배 이용하여 선불로 결제 후 보내주실경우엔, 교환상품의 재배송비 2.500원만 계좌입금 해주시면 됩니다.)


     


    ※ 불량이나 오배송일 경우 동일한 상품/ 동일한 옵션으로 교환해드리며, 왕복배송비는 Lounge-B에서 부담합니다.

    불량 및 오배송이여도 상품 및 옵션을 변경하시거나 반품할 경우 변심으로 간주되어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입금계좌 : 하나은행 387-910019-54004  예금주:(주)이터널그룹

    * 입금을 하시고 반품을 보내신 후에, 게시판으로 남겨주셔야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